홈페이지 내 분야별 강의실 이용 안내 |
1. ‘로그인’을 한 후, ‘교육프로그램’에 마우스를 가져다 댄 후 ‘심화과정’을 클릭해주세요. |
![]() |
2. 해당하는 분야의 강의실 이동을 클릭해주세요 |
|
3. ‘게시판을 선택해주세요’ 클릭하면 관련된 탭으로 이동합니다. |
|
4. 모든 탭에서 글 작성시, 글쓰기 하는 방법 안내입니다. |
|
‘글쓰기’를 클릭 - 개인정보처리방법 선택 – 비밀글 선택 안함 제목 : (날짜) 수업이름, 학생이름 으로 작성 (예) (4월10일) 초과1 김영재 수업날짜, 수업이름은 교재 맨 앞에 나와 있습니다. |
5. 분야 별 강의실 게시판 활용 안내입니다. |
공지사항 · 분야 별 공지 내용을 확인 |
과제제출 · 온라인 수업 또는 대면 수업의 과제를 제출 · 온라인 수업의 경우, 과제제출 여부로 출석체크를 확인(수료여부) · 제목 : (수업날짜) 수업이름, 이름 (예) (4월10일) 초과1 김영재 |
사이언스 · 홈페이지 온라인상에서 진행되는 사이言S 프로그램 · 수업 종료 후 당일 교육 내용에 대해 복습 진행 · 작성 내용은 분야별 교수와 조교과 검수하여 참여도 평가를 진행 · 제목 : (수업날짜) 수업이름, 이름 (예) (4월10일) 초과1 김영재 |
면담질문지 · 총 4차시의 분야별 부장교수면담이 진행될 예정 · 부장교수면담 전에 ‘학생면담질문지’를 작성, 면담 시 활용함 · 글쓰기 선택 한 후 작성할 내용을 기입 · 제목 : (면담날짜) 차시별, 이름 (예) (4월10일) 1차시 김영재 |
포토갤러리 · 온라인 교육 및 과제 시에 활용 · 각 가정에서 학생이 교육 및 과제를 수행하고 있는 사진을 촬영 후 업로드 · 제목 : (수업날짜) 수업이름, 이름 (예) (4월10일) 초과1 김영재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