홈페이지 내 분야별 강의실 이용 안내

1. ‘로그인을 한 후, 교육프로그램에 마우스를 가져다 댄 후

심화과정을 클릭해주세요.

2. 해당하는 분야의 강의실 이동을 클릭해주세요

3. ‘게시판을 선택해주세요클릭하면 관련된 탭으로 이동합니다.

4. 모든 탭에서 글 작성시, 글쓰기 하는 방법 안내입니다.

글쓰기를 클릭 - 개인정보처리방법 선택 비밀글 선택 안함

제목 : (날짜) 수업이름, 학생이름 으로 작성

(예) (4월10일) 초과1 김영재

수업날짜, 수업이름은 교재 맨 앞에 나와 있습니다.

5. 분야 별 강의실 게시판 활용 안내입니다.

공지사항

· 분야 별 공지 내용을 확인

과제제출

· 온라인 수업 또는 대면 수업의 과제를 제출

· 온라인 수업의 경우, 과제제출 여부로 출석체크를 확인(수료여부)

· 제목 : (수업날짜) 수업이름, 이름 (예) (4월10일) 초과1 김영재

사이언스

· 홈페이지 온라인상에서 진행되는 사이S 프로그램

· 수업 종료 후 당일 교육 내용에 대해 복습 진행

· 작성 내용은 분야별 교수와 조교과 검수하여 참여도 평가를 진행

· 제목 : (수업날짜) 수업이름, 이름 (예) (4월10일) 초과1 김영재

면담질문지

· 총 4차시의 분야별 부장교수면담이 진행될 예정

· 부장교수면담 전에 학생면담질문지를 작성, 면담 시 활용함

· 글쓰기 선택 한 후 작성할 내용을 기입

· 제목 : (면담날짜) 차시별, 이름 (예) (4월10일) 1차시 김영재

포토갤러리

· 온라인 교육 및 과제 시에 활용

· 각 가정에서 학생이 교육 및 과제를 수행하고 있는 사진을 촬영 후

업로드

· 제목 : (수업날짜) 수업이름, 이름 (예) (4월10일) 초과1 김영재